2018 K-musical Road Show

1. 행사개요
- 사업명 : 2018 K-뮤지컬 로드쇼
- 사업기간 : 2018.09.10(월) ~ 12.17(월)
- 행사기간 : 2018.10.09(화) ~ 10.10(수)
- 행사장소 : 중국 상해 상해문화광장
- 사업목적 : 한국 창작 뮤지컬의 해외진출 기반 마련
– 우수한 한국 창작 뮤지컬을 소개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도모
– 한국 뮤지컬 산업의 역량 및 기반을 마련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차별화된 행사 마련
유통 활성화를 위한 해외 진출 플랫폼 운영
– 창작뮤지컬을 해외에 알리고 한국의 문화적 가치를 확인
– 향후 한-중 간 다양한 문화교류 발판 마련 - 주최/주관 : (재)예술경영지원센터. 상해문화광장
- 운영지원 : (사)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
2. 세부 프로그램
- 프로그램 구성
일자
시간
프로그램
장소
10/09
(화)
18:00~18:30
현지 매체 초정 기자간담회
상해문화광장 B3 로비
19:30~22:30
쇼케이스 공연 (6팀)
상해문화광장
22:30~23:00
전문가 네트워킹 파티
상해문화광장 B3 로비
10/10
(수)
10:00~14:00
1:1 비즈니스 미팅
상해문화광장 B3 로비
15:00~17:00
한중 뮤지컬 시장 비교와 분석 포럼
상해문화광장 B3 로비
19:30~21:00
쇼케이스 공연 (3팀)
상해문화광장
- 쇼케이스 단체
NO | 단체명 | 공연명 |
1 | (사)하늘에 | 목 짧은 기린 지피 |
2 | (주)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| 인터뷰 |
3 | (주)아도르따요 | 무한동력 |
4 | 라이브(주) | 팬레터 |
5 | 극단 오징어 | 식구를 찾아서 |
6 | 서울예술단 | 신과 함께 – 저승편 |
- 기자간담회
– 사회자: 김종현((재)예술경영지원센터 팀장)
- 네트워킹 파티
– 사회자 : 순도얼(중국 뮤지컬 배우)
– 주요내용 : 쇼케이스 공연을 관람한 현지 공연 관계자와 한국 6팀 프로듀서 간의 자유롭고 편안한 네트워킹 자리 마련
- 비즈니스 미팅
– 주요내용 : 쇼케이스 공연을 바탕으로 하여 심도 깊은 논의를 원하는 중국 뮤지컬 관계자들과 한국 제작사 간의 1:1 미팅 실행
- 포럼
– 한·중 뮤지컬 시장 비교와 분석
– 참여자
구 분
성명
소속 및 직책
비고
한국
이종규
인터파크 공연음악사업본부 상무
발제자
김준희
공연예술산업정책연구소장
(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 산하)
사회자
이기욱
인터파크 팀장
통역
중국
페이위엔홍
상해문화광장 부총재
패널
장레이
상해희극학원 교수
왕해소
해소문화 대표
0개의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