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 K-musical Road Show

2018년 10월 15일 | 2018

1. 행사개요

  • 사업명 : 2018 K-뮤지컬 로드쇼
  • 사업기간 : 2018.09.10(월) ~ 12.17(월)
  • 행사기간 : 2018.10.09(화) ~ 10.10(수)
  • 행사장소 : 중국 상해 상해문화광장
  • 사업목적 : 한국 창작 뮤지컬의 해외진출 기반 마련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– 우수한 한국 창작 뮤지컬을 소개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도모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– 한국 뮤지컬 산업의 역량 및 기반을 마련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차별화된 행사 마련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유통 활성화를 위한 해외 진출 플랫폼 운영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– 창작뮤지컬을 해외에 알리고 한국의 문화적 가치를 확인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– 향후 한-중 간 다양한 문화교류 발판 마련
  • 주최/주관 : (재)예술경영지원센터. 상해문화광장
  • 운영지원 : (사)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

2. 세부 프로그램

  • 프로그램 구성

    일자

    시간

    프로그램

    장소

    10/09

    ()

    18:00~18:30

    현지 매체 초정 기자간담회

    상해문화광장 B3 로비

    19:30~22:30

    쇼케이스 공연 (6팀)

    상해문화광장

    22:30~23:00

    전문가 네트워킹 파티

    상해문화광장 B3 로비

    10/10

    ()

    10:00~14:00

    1:1 비즈니스 미팅

    상해문화광장 B3 로비

    15:00~17:00

    한중 뮤지컬 시장 비교와 분석 포럼

    상해문화광장 B3 로비

    19:30~21:00

    쇼케이스 공연 (3팀)

    상해문화광장

  • 쇼케이스 단체
NO 단체명 공연명
1 (사)하늘에 목 짧은 기린 지피
2 (주)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인터뷰
3 (주)아도르따요 무한동력
4 라이브(주) 팬레터
5 극단 오징어 식구를 찾아서
6 서울예술단 신과 함께 – 저승편
  • 기자간담회
    – 사회자: 김종현((재)예술경영지원센터 팀장)
  • 네트워킹 파티
    – 사회자 : 순도얼(중국 뮤지컬 배우)
    – 주요내용 : 쇼케이스 공연을 관람한 현지 공연 관계자와 한국 6팀 프로듀서 간의 자유롭고 편안한 네트워킹 자리 마련
  • 비즈니스 미팅
    – 주요내용 : 쇼케이스 공연을 바탕으로 하여 심도 깊은 논의를 원하는 중국 뮤지컬 관계자들과 한국 제작사 간의 1:1 미팅 실행
  • 포럼
    – 한·중 뮤지컬 시장 비교와 분석
    – 참여자

    구 분

    성명

    소속 및 직책

    비고

    한국

    이종규

    인터파크 공연음악사업본부 상무

    발제자

    김준희

    공연예술산업정책연구소장

    (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 산하)

    사회자

    이기욱

    인터파크 팀장

    통역

    중국

    페이위엔홍

    상해문화광장 부총재

    패널

    장레이

    상해희극학원 교수

    왕해소

    해소문화 대표

0개의 댓글